본문 바로가기

Windows

Windows 7 Service Pack 1 (SP1) MSDN에 등록!!!



Windows 7 Service Pack 1 이 공식등록 되었군요...
얼마전부터 RTM 이 제조사 쪽으로 공급이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는데... 드디어 공식적으로 보게 되었네요...

Windows Server 2008 R2 와 동일하게 사용되고, x86 과 x64 통합형이네요...
근데, 언어팩도 용량이 크고, 서비스 팩 치고는 용량이 좀 크네요....ㅎㅎㅎ (Win2008 R2 와 통합형이라서 그런가?? ^^;)

조만간 공식적으로 서비스팩과 통합된 Windows 7 이 나오면 한번 싹 밀고 재설치 해봄이....